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구 신천지 교회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슈퍼전파 코로나19확산 우려

안녕하세요 이번엔

대구에 있는 신천지교회에서 신도들이 코로나19에 무더기로 감염되면서

우려했던 슈퍼 전파 사례가 국내에서도 처음 나왔다고  하네요

 

 

정말 큰일이 아닐 수가없네요.. 확진자가 신천지에서 같이 예배를 드렸다고 하니

몇천명의 사람들이 같은 공간에서 예배를 드렸을것 아닌가요..

집단 감염의  근원지라고 의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밀집한 종교 시설에서 접촉자가 많아 감염은 더 늘어날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31번째와 현재까지 확인된 접촉자는 166명이라고 합니다.

접촉자가 166명이라 확진자는 더 많을 수도 있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예배에 참여했던  천여명의 사람들의  명단은 다 파악됐다고 하니

전수조사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슈퍼전파사례가 이제 없었으면 하는데 조심해야겠네요..

댓글